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귀포의 시간이 담긴 시장,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 Seogwipo Maeil Olle Market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은 서귀포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재래시장이자 상설시장이다.
1960년대 초반 생겼으니 그 역사가 60년을 넘어간다.
제주를 찾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다섯 손가락에 뽑힐 만큼 인기가 많은시장이다.
전통 재래시장답게 지역의 신선한 농산물,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제주의 특색 있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 눈과 입이 즐거운 시장이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입장료

무료


 

운영시간

07:00 ~ 21:00, 연중 무휴


 

구경 소요시간

1~2시간


홈페이지

http://www.xn--hh0b08q1obf3ndkclthgtcqj988g.com/28


 

전화번호

064-762-2925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 62번길 18

| 지도보기 |


 

가는 방법

서귀포 시내 위치, 대중교통보다는 택시나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편하다.



서귀포시내에 위치한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은 60년의 역사를 가진 서귀포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전통시장이다.
아케이드형의 시장으로 날씨에 특별히 구애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다.
제주를 찾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한 곳이다.





상설시장이기도 하지만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관광객의 발길을 끈다.
지역의 각종 곡식과 야채, 해산물, 제주의 특별한 명품 감귤, 토산품, 건어물은 물론이거니와 한라봉 주스, 천혜향 주스,  문어빵, 흑돼지 꼬치, 오메기떡 등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가 관광객의 입을 즐겁게 한다.
야외 공연장에서는 재미난 공연도 종종 열리며 제주와 관련된 포토존도 있다.
약 300개의 점포가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많으니 제주를 찾는 이라면이 곳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을 지나쳐 가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