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웬디의 비밀정원(Wendy Whiteley's Secret Garden) 라벤더 베이 언덕위의 비밀 정원
웬디의 비밀정원 / Wendy Whiteley's Secret Garden
라벤더 베이의 언덕 위에 있으며 모두에게 무료로 개방된 작고 아름다운 정원이다.
시드니 만 건너로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멋지게 보이며, 바로 아래로는 라벤더 베이의 요트가
아기자기하게 보이는 작고 예쁜 비밀스러운 정원으로 관광안내책자에는 잘 소개되지 않지만 시드니에서 꼭 가봐야 할 힐링의 장소이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입장료

무료


운영시간

24시간


구경 소요시간

1시간


홈페이지

.wendyssecretgarden.org.au/


전화번호

+61 2 9936 8100


주소

Lavender St, Lavender Bay NSW 2060

| 지도 보기 |


가는 방법


밀슨스 포인트 역에서 도보 10~15분 소요

(하버 브리지를 왼편에 두고 걸어가면 됨)


꿀팁

루나파크까지 이어진 해안산책로는 꼭 걸어보시길...


웬디의 비밀정원 (Wendy Whiteley's Secret Garden)은 1992년 20년을 함께 한 유명 화가인 남편 브렛 화이트리(Brett Whiteley)를 사별한 웬디 여사가 그 슬픔을 견뎌내기 위해 집 앞 쓰레기 더미를 치우며 가꾸기 시작한 정원이다.
라벤더 베이 언덕에 있는 웬디의 비밀정원은 여행 책자에 자주 등장하는 멋진 관광지는 아니지만 오페라 하우스가 있는 록스의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로는 하버 브리지와 시드니 도심의 스카이 라인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며 가까이로는 라벤더만의요트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뷰를 가진 아름다운 정원이다.


모두에게 무료로 개방된 비밀정원은 현지인들의 웨딩촬영과 피크닉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밀슨스 포인트 역 (Milson’s Point Station)에서 도보로 10여 분 이내면 도착할 수 있고 정원 입구에서 아기자기한 정원 길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시드니의 명물 루나파크까지 산책로가 이어져 있는 걷기에도 너무나 좋은 장소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을 달래기 위해 버려진 병, 녹슨 냉장고, 썩은 매트리스가 뒹굴던 철도 토지를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꾸며 꾸며진 웬디의 비밀정원은 평화롭고 아름다운 치유의 공간이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