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노천온천과 머드온천 그리고 워터파크
누이 탄 타이 핫 스프링 파크 / Giới Thiệu Núi Thần Tài / Hot Springs Park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누이 탄 타이 핫 스프링 파크!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천연 온천과 전세 낸 듯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쉼과 액티비티를 모두 즐겨보세요!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입장료

기본료 (어른) VND 400,000

기본료 (어린이) VND 200,000


- 오후 3시 이후 입장 -

기본료 (어른) VND 300,000

기본료 (어린이) VND 150,000


- 요금 참고 -

신장 1m 미만 어린이: 무료

신장 1m~1.4m 어린이: 어른 요금의 50%


추가비용

대형 수건 대여 VND 15,000/장

유카타(가운) VND 20,000/벌

(대여 시 대여품 개당 보증금 VND 100,000 있으며, 나갈때 반납시 반환)


- 가장 많이 애용하는 입장료 패키지 -

#1

기본 + 점심식사 VND 610,000

 #2

기본 + 머드탕 VND 530,000

기본 + 머드탕 + 점심식사 VND 730,000

#3

기본 + 머드탕 + 일본식 온천(Onsen) VND 650,000

기본 + 머드탕 + 일본식 온천(Onsen) +점심식사 VND 830,000


(이외에도 다양한 요금 패키지 보유)


 

운영시간

핫 스프링 파크 8:00 ~ 19:00

워터파크 8:00 ~ 18:00


홈페이지

https://nuithantai.vn/


전화번호

+84 898 181 777

+84 236 368 5888


주소

QL14G, Hoà Phú, Hòa Vang, Đà Nẵng, Vietnam

| 지도보기 |


가는 방법

다낭에서 약 1시간 정도의 거리로 

#그랩

편도 약 VND 400,000

다낭에서 출발 전 왕복으로 하루 이용 금액을 흥정해도 된다.

또는 도착하여 돌아가는 차편을 흥정해도 된다. 돌아가는 차편은 좀 더 저렴하게 흥정될 수도 있다.

경우에 따라 누이 탄 타이 핫 스프링 파크 주차장에 대기 중이 택시 또는 그랩이 있기는 하나, 예약자가 이미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패키지 상품

여행 상품을 통해 왕복 차량과 입장료를 패키지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출발 전 패키지 상품 담당자와 차량 이용 시간을 미리 정할 수 있다.


꿀팁

- 필수 준비물 -

수영복 또는 물놀이용 옷, 샤워 도구, 현금, 어린이용 구명조끼

(머드풀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어두운색 옷 또는 버릴 헌 옷을 추천한다. 밝은 색 옷은 머드 얼룩이 세탁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 챙기면 좋은 준비물 -

선글라스, 모자, 선크림, 방수팩, 수건, 슬리퍼, 식사/간식/음료


식당과 작은 매점이 있으며 락커 키를 충전하여 구매할 수 있다.

핫 스프링 파크 내 구매시 금액이 다소 비싸거나 입맛에 안 맞는 음식이 있을 수 있으니, 볶은 밥, 반미와 같은 점심과 간식, 음료를 챙겨가도 좋다. (일회용 숟가락, 젓가락을 챙기길 추천한다.)


★중요 주의 사항★

락커룸 이용 시, 락커에서 샤워장으로 갈 때, 옷을 착용한 상태로 갈아 입을 옷을 챙겨 이동합니다.

락커에서 샤워장 사이에 복도가 있는 데, 복도 끝에 문이 열려 있어 외부에서 남여노소 모두 볼 수도 있다.


매체

배틀트립 162회


 


 

바나 누이 추아(Ba Na–Nui Chua) 자연 보호 구역에 위치한 누이 탄 타이 핫 스프링 파크(Nui Than Tai Hot Spring Park)는 60 헥타르의 대형 천연 온천과 워터파크로 구성되어 있다. 베트남 중부 지역에 천연자원을 보존하면서도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해 VND 5천억을 투자하여 만들었다.





 

자연 속에 자리한 천연 미네랄 노천 온천은 자연과 어우러 지도록 호수와 같이 만들어졌다. 깊은 산 속 선녀가 되어 온천을 즐기는 기분을 준다. 인공의 느낌이 잘 안들 정도로 정돈이 잘 되어 있다. 



 

누이 탄 타이 핫 스프링 파크 대문을 지나면 주차장이 있다. 그랩, 택시, 차량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주차장에서 하차할 것이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거나, 미리 구매한 티켓을 매표소에 보여주면 팔찌형 락커 키를 준다.



 

락커 키를 받아서 매표소 옆 입구에서 키를 찍어 게이트를 통과하여 입장하면 된다. 게이트를 지나 오른쪽에 탈의실이 있는 건물이 있다. 탈의실 입구에 작은 매점과 수건 및 가운 대여하는 곳이 있다. 매점에는 수영복과 간단한 옷도 판매하니 필요시 이용이 가능하다. 


수건/가운 대여 방법

탈의실 앞에 수영복과 음료 및 아이스크림을 파는 작은 매점이 있다. 그리고 그 옆에 작은 데스크가 있는데, 수건과 유카타 가운 및 금고 대여가 가능하다. 원하는 대여품과 수량을 말하면 보증금과 대여료를 알려주는 대로 지불하면 된다. 보증금은 끝나고 갈 때 대여품 반납 시 돌려준다.



 

워터파크 내에서 이동할 때 물기를 닦거나 덮을 수건 또는 유카타는 대여하고, 샤워 시 사용할 수건은 개인적으로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비위생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으나, 해외 경험 상 추천할 뿐이다.)


혹시 파크 내에서 매점 또는 식당에서 사용 가능한 돈을 미리 충전하기 원하면 이곳에서 충전하면 된다. 사용 후 남은 금액 역시 나갈 때 반환해 준다.


락커룸 이용 방법

남녀로 구분되는 락커룸으로 들어가서 입구의 데스크에서 락커 배정을 받는다. 락커 키를 직원에게 건네면, 키에 락커를 입력해서 배정받은 락커 번호가 적힌 종이와 함께 돌려준다. 락커 키에는 번호가 적혀 있지 않으므로, 핸드폰에 사진 또는 메모로 락커 번호를 저장해두면 좋다. 방수팩에 번호가 적힌 영수증 종이를 같이 넣어 보관해도 좋다.



 

락커 키를 락커 손잡이처럼 생긴 곳에 2초 정도 대고 있으면 장금이 열리는 소리가 들린다. 락커는 문을 닫으면 약 3초 뒤에 자동으로 잠긴다. 락커 키 팔찌를 넣고 문을 닫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락커는 비교적 작은 편이다. 옷가지와 샤워도구, 간단한 간식 정도 들어간다.


[탈의실 구조도]


샤워실 쪽에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커튼 쳐진 탈의실도 있다.


샤워실은 칸막이로 되어 있으며, 안에는 구비된 샤워도구는 물론, 선반이나 옷을 걸 곳이 없다. 방수 가방이나 비닐봉지와 같은 넣어둘 것도 함께 챙기면 좋다.


60 헥타르 규모의 누이 탄 타이 핫스프링 파크


 

탈의실 건물에서 보면 핫스프링 파크가 크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노천온천, 어린이용 워터파크, 대형 워터파크, 공룡 테마파크, 캠핑장과 에비스 호텔까지 굉장히 큰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다양한 테마는 물론 곳곳의 마사지 풀도 있어 여유있게 하루 코스로 즐기기 좋다. 어린이용 놀이시설이 있는 풀장과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온천수로 만들어진 노천온천까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다. 한국의 워터파크 못지않은 다양한 슬라이드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사람 많은 날들이 많지 않아 워터파크를 전세 낸 기분으로 기다림 없이 즐길 수 있다.



[누이 탄 타이 핫스프링 파크 지도] 



 

곳곳에 벤치와 테이블이 있어 물놀이 중 먹고 쉴 수 있어 좋다. 풀장에는 라이프 가드가 지키고 있으며, 물놀이용 튜브도 있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다. 파크 내에 버기카와 안내 직원이 있으니 길 안내와 이동이 편리하다. 


한국인에게 인기가 좋은 머드풀

누이 탄 타이 핫스프링 파크에는 머드 풀 이외에도 와인, 녹차, 레몬 그레스, 우유 등의 다양한 테마의 풀이 있다. 하지만 많은 여행 방송에서 베트남의 머드풀이 방영되면서 머드 풀이 인기 있다.



 

진흙을 생각하면 굉장히 찐득한 질감으로 생각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누이 탄 타이의 머드풀은 굉장히 고운 진흙으로 미숫가루와 같은 색감과 농도로 욕조에 채워진다.


Mud Bath(Mud World)라고 표시된 곳으로 가면 단층의 작은 건물에 직원이 있다. 머드풀을 하고 싶다고 말하면 구매한 티켓 확인을 위해 락커 키를 요구한다. 구매 전이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직원의 안내를 따라 마사지 풀에서 잠시 대기하고 있으면, 머드풀 준비 후에 다시 안내해 준다. 동행 인원수에 따라 욕조를 배정해 준다. 가족 단위로 안내해 준다고 보면 된다.


욕조에 들어가면 미지근한 듯 따듯한 머드가 채워진다. 매끄러워지는 피부를 즐기며 충분히 시간을 보낸 뒤, 나와서 근처 샤워기에서 머드를 씻어 낸 뒤에 이동하면 된다. 


기다리는 줄 없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용이 산자락을 따라 긴 몸을 뉘여 둔 듯한 Riding Dragon 워터 슬라이드부터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 덕에 지루할 틈이 없다. 누이 탄 타이 워터파크의 슬라이드는 레일 시설이 아닌 도보로 걸어 올라가면 된다. 평균적으로 방문객이 많지 않아, 줄을 기다리지 않고 연달아 이용도 가능하다. 간혹 Riding Dragon의 경우, 열심히 언덕을 올라갔으나 직원이 없어서 못 타고 다시 걸어 내려오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