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에서,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보라카이 화이트비치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 Boracay White Beach
푸르디푸른 에메랄드빛 바다와 눈부시게 하얀 모래밭이 너무나 환상적인 비치.
미국의 마이애미 팜비치, 호주의 골든코스트와 함께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세계 3대 비치로 뽑힌다.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가본 사람이라면 꼭 다시 찾는다는 세계 최고의 비치, 화이트비치이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입장료

무료


전화번호

+63 929 815 6607


주소

White Beach, Boracay, Aklan

| 지도보기 |


가는 방법

칼리보공항(버스,차) - 까티클란터미널(배) - 보라카이섬 화이트비치


필리핀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보라카이 섬을 대표하는 화이트 비치는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와 7km 이상이나 이어진 하얀 백사장으로 많은 휴양객과 관광객이 찾는 곳이다.

파도가 거의 없고 잔잔하여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비치이다.



석양도 너무나 아름다워 저녁노을이 지는 시간이면 많은 사람들이 선셋 세일링을 하며 그 경치를 즐기기도 한다.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는 스테이션1, 스테이션2, 스테이션3으로 나누어 부른다.

스테이션 1은 특별히 깨끗한 모래와 투명한 바다빛으로 보라카이의 최고급 호텔 및 리조트가 모여 있어 조용한 휴양을 원하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

스테이션 2는 화이트비치의 중심가로 쇼핑의 중심인 디몰(D Mall)과 레스토랑, 바와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아 가장 붐비는 곳이다.

스테이션 3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숙소가 많고 해양액티비티와 관련된 곳이 많아 장기적으로 머무는 관광객이 많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서는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호핑투어, 세일링 투어 등 해양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해변에서의 저렴한 마사지와 헤나타투, 석양 속으로 보트를 타고 자연에 빠져드는 선셋 세일링, 해변가에서의 휴식과, 다양한 먹거리 즐기기 등 할 수 있는 것이 너무나 많은 비치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를 한 번도 못가본 사람은 있더라도 한 번 가본 사람은 꼭 다시 찾는다는 너무나 아름다운 비치이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