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드니의 숨겨진 보석같은 해변, 발모랄 비치
발모랄 비치 / Balmoral Beach
Balmoral Reserve에 있는 투명한 청록색 바닷물과 부드러운 황금색 모래로 이루어진 휴식을 위한 최고의 비치.
시드니 북쪽 모스만에 있으며 파도가 잔잔하고 상어 방지 인클로저 펜스가 있어 어린이와 가족 단위의 현지인이 많이 찾는 곳이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입장료

무료


홈페이지

https://www.balmoralbeachclub.com.au/


주소

15-17 The Esplanade, Mosman NSW 2088, Australia

| 지도 보기 |


가는 방법

1. 도심에서 248번 버스 이용

2. 서큘러키에서 페리로 타롱가주에서 내려 238번 버스 이용


꿀팁

해안산책로를 따라 Edward Beach까지 해안이 연결되어 있어 산책하기에 좋다.




시드니의 비치는 대부분 남태평양의 Tasman Sea (태즈먼해)를 직접 접하고 있고 거친 파도로 인해 서퍼들이 많이 찾지만 시드니 북쪽 모스만에 위치한 발모랄 비치는 만에 둘러쌓여 있고 파도가 거의 없어 가족과 연인이 많이 찾는다.

상어 방지를 위한 인클로저 펜스와 어린이를 위한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Balmoral Beach와 Edward Beach가 있는 Balmoral Reserve에 있으며 두 비치는 Rocky Point Island를 기점으로 해안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멋진 뷰를 보여준다.

Balmoral Sailing School이 있어 카약, 패들 보트,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액티비티도 즐실 수 있다.

해변 모래사장 위에 떠 있는 캐쥬얼한 식당인  Boathouse Balmoral Beach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맛보는 피쉬앤칩은 이 곳의 멋진 매력 중 하나이다.

인접한 Bather’s Pavilion은 1920년대 후반에 지어진 문화유산이며 고급 비스트로와 디럭스 샴페인 바가 있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주택가와 인접하고 있어 주차가 힘드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한 번은 꼭 방문해야 할 비치, 발모랄비치이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