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귀국 전에 들리세요! 다낭 롯데마트 (Lotte Mart Đà Nẵng)
롯데 마트 / Lotte Mart
다낭에서 많이 가는 빅씨마트, 빈마트, 롯데마트 중 규모가 가장 큰 마트다. 크기가 넓은 만큼 매우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취급하는 물건도 많다. 특히 한국인 여행객이 많이 구매하는 상품들을 찾기 쉽게 진열해뒀다. 위치적으로는 자주 가긴 어렵지만, 한국 식료품을 구매하거나 귀국 전에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고 싶을 때 한번 가기 좋은 마트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추가비용

보관소


운영시간

매일 8:00 ~ 22:00


 

전화번호

+84 236 3611 999


주소

6 Nại Nam, Hoà Cường Bắc,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꿀팁

다낭 마트 중 가장 많은 물품을 취급하는 곳

타 마트보다 비싸기 때문에 가격 비교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4층 짐 보관소 무료 이용 가능



 

한국인에게 익숙한 롯데마트는 동남아 시장에서 지속적인 도전을 하고 있는데, 다낭에 베트남 4번째 롯데마트 지점이 있다. 시내에서는 좀 떨어진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헬리오 야시장과 아시아파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다. 다낭 시내에서 멀기 때문에 자주 가기는 어렵지만, 규모도 크고 상품이 다양해서 귀국 전에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고 싶을 때 가기 좋다. 





롯데마트에 가보면,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모를 정도로 한국인 여행객이 많다. 롯데마트는 3층 규모로, 여행객 인기템부터 다낭 사람들에게 필요한 생활템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다. 또한, 아주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편리하다. 또한, 라면, 햇반 등 다양한 한국 식료품이 입점되어 있어서 한달살기를 시작할 때 쯤 들러서 구매해 두면 좋다. 




층별 표시나 안내판, 상품 표시가 모두 한국어로 잘 되어 있고, 한국인 여행객이 많이 구매하는 상품들을 모아 두어 쇼핑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빅씨마트와 빈마트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더 높지만, 시기에 따라, 품목에 따라 롯데마트가 더 비싼 경우도, 더 싼 경우도 있다. 하지만 매일 가서 장 볼 만큼 저렴하지는 않아서 한달살기가 끝나고 한국으로 가져갈 물품들을 구매하러 가기 좋을듯하다.





롯데마트 1층에는 한국인에게 익숙한 롯데리아와 KFC, 그리고 베트남의 유명 체인점인 하이랜드 커피가 있다. 2~4층이 마트, 5층에는 식당과 오락실, 그리고 롯데시네마 영화관이 있다. 또한 1층과 4층에 환전소가 있어서 편리하다.

편의 시설로는 1층과 4층에 환전소가 있고, 4층에 화장실과 짐 보관소가 있다. 많은 관광객이 여행 마지막 날 롯데마트에 짐을 보관하고 장을 보는 걸 볼 수 있다. 짐 보관 비용은 무료이며, 목욕탕 키 같은 걸 주고 짐을 보관해 준다.


[층별 주요 입점가 요약]


1층

롯데리아

KFC

하이랜드 커피

환전소


4층

화장실

짐보관소

환전소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