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호주의 역사가 시작된 곳, 더 록스
더 록스 / The Rocks
1788년 1월 영국 1함대 선원들과 영국계 이주민이 호주에 최초로 정착한 지역으로 시드니 항을 끼고 하버브리지와 오페라 하우스 사이에 위치한 지역이다.
세계 각지의 관광객이 모여드는 시드니 문화, 예술, 관광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홈페이지

www.sydneyvisitorcentre.com

https://kr.sydney.com/destinations/sydney/sydney-city/the-rocks


주소

NSW 2000

| 지도 보기 |


가는 방법

도심에서 도보 30분, 서큘러 키 역에서 도보 15분


꿀팁

#1

시드니에서 가장 크고 최신 시설을 갖춘 시드니 여행자 센터가 록스 광장 입구에 있다.

우선 순위로 방문하자.


#2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벼룩시장, 록스 마켓에는 세상 하나 밖에 없는 수공예품과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기념품 등을 살 수 있다.

가장 호주스러운 기념품을 구한다면 여기서 구하도록 하자.



 

시드니의 과거와 현재, 록스


록스 지역은 시드니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의 하나이며 주변의 오래된 상가에서는 호주 전통품과 골동품, 수공예품, 보석을 구입 할 수 있으며 펍(Pub)이나 음식점에서 팬케이크, 맥주, 바비큐 등의 고유 음식 또한 맛 볼 수 있다. 또한 근처 Dewes Point는 시드니에서의 첫 번째 성이 있었던 곳으로 과거의 무기고, 숙소, 총포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시드니 여행자 센터가 있어 세계 각지의 관광객 및 백패커들이 모여들며 주말마다 열리는 록스 마켓은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벼룩 시장이다.




매년 1월 컨츄리 음악 축제, 5월 예술 축제, 7월 아로마 커피 축제가 열리고 거리의 예술가들이 모여 들어 공연이 펼쳐지는 이 곳은 문화와 예술적 영감이 넘쳐 흐르는 곳이다.

매년 새해 자정 세계에서 가장 큰 시드니 불꽃 축제를 볼 수 있는 명당이기도 하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