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의 여행지 정보는 살아보는 여행에 맞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 눈에 내려다 보는 시드니, 시드니 타워 아이
시드니 타워 아이 / Sydney Tower Eye
높이 309m의 전망대로 1981년 완공되었다.
7t에 달하는 금속 케이블 56개가 타워를 지지하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건축물 중 하나로 꼽히며 250m 높이의 전망대를 통해서는 시드니 도심과 남태평양, 블루마운틴 까지도 그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다.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글보기

입장료

성인 $29

어린이 $20

 

운영시간

09:00 - 24:00

 

홈페이지

www.sydneytowereye.com.au

 

전화번호

+61 2 9333 9222

 

주소

100 Market St, Sydney NSW 2000, Austrailia

 

가는 방법

도심 한 복판에 위치

St, James 역, Town Hall역, Wynyard역 어느 곳에서도 갈 수 있다.

도보 5~10분

 

꿀팁

#1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사전 구매 또는 Attraction Pass를 구매하면 30% 이상 저렴하게 갈 수 있다.

 

#2

도심 한 복판에 위치하고 백화점, 쇼핑센터와 아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쇼핑과 일정을 같이 잡으면 편하다.


 

 


시드니를 한 눈에..


시드니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시드니 타워 아이의 전망대는 총 4층으로 1,2층은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 3층은 카페, 4층은 일반 전망대로 되어 있다.

대호주 탐험 라이드’라는 4D 시네마를 감상한 후 고속 엘리베이터를 타면 약 40초 만에 전망대에 도착한다.


 

맑은 날엔 도심은 물론 멀리 남태평양과 블루마운틴까지 시야에 펼쳐지며, 일몰에 바라보는 도심의 풍경도 너무나 멋진 곳이기에 시드니를 찾는 이들이라면 필수 방문 코스이기도 하다. 장비와 옷을 착용한 후 전망대 외부 플랫폼에 연결된 유리 도보 길을 걸어보는 스카이워크 투어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산책이 될 것이다.

높은 곳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가지신 분은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