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인기 해시태그
제목한달의 여행TEM을 소개합니다! 내 방 안의 제주도 - 내가 꾸미는 여행지도2020-07-29 15:20:32
카테고리한달
작성자user icon Level 10
첨부파일MAG_jeju_in_myroom-MainThumbnail-m.jpg (354.8KB)

한달의 여행TEM을 소개합니다! 내 방 안의 제주도 - 내가 꾸미는 여행지도

 

하늘길이 막힌 2020년 지금, 작년까지만 해도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여행하는 즐거움이 하루아침에 빼앗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심지어 여행의 키워드가 #방구석여행, #랜선여행, #추억팔이 등 다양하게 변화되어 SNS에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렇다고 이렇게 마냥 우울하게 답답한 마음을 안고 있을 수는 없지 않은가! 그래서 한달에서 펀딩을 오픈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쌓은 여행의 노하우와 고민을 통해, 여행을 어떻게 하면 더 잘 즐기고 더욱 행복해질 수 있을까 연구하였습니다. 


 

여행TEM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TEM 이란 To Enjoy the Moment의 줄임말입니다. ‘그 순간을 즐기다’라는 뜻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여행을 하는 시간, 그리고 여행에서 돌아온 뒤의 모든 시간의 순간을 즐기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다양한 여행템(여행+아이템)을 기획하고 만들 예정입니다.


여행TEM 첫 번째 프로젝트 “내 방 안의 제주도 - 내가 꾸미는 여행지도"


코로나로 여행을 미뤄왔던 시간 동안 스트레스를 받은 우리는 제주도로, 부산으로, 양양으로 하나둘씩 떠났다. 한 곳, 두 곳 다녀왔으나 풀어지지 않는 스트레스와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은 여전했다.


한달은 그런 마음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 고민하다, “내방 안의 OOO”의 여행지도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수많은 사진을 찍지만, 그 사진은 모두 핸드폰 안에 담겨 있습니다. 때에 따라 핸드폰 갤러리에서 보거나, SNS에 업로드합니다. 마치 핸드폰이라는 상자 안에 사진을 담고 닫아 둔 것 같이 말입니다. 이제 그 상자의 뚜껑을 열고 사진을 꺼내보세요! 행복한 여행지의 추억이 내 방안에 들어옵니다!


제주도의 청정 바다, 상쾌한 바람, 맛있는 제주도 음식,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와의 추억을 내 방 안에 담아보세요! 이제 방문을 열면 내 방에서 제주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내 방 안의 제주도 - 나만의 여행지도”

지도 사이즈 : 가로 59.4cm, 세로 42cm


- 민트바다귤섬의 두 가지 컬러로 준비하였습니다.

- 금손도, 흙손도 모두 손쉽게 사진을 꾸밀 수 있도록 사진 부착 가이드를 빗금으로 표시하였습니다.

- 빗금 친 가이드는 사진을 영역에 맞춰 바로 안 붙여도 장식 요소로 될 수 있게 디자인하였습니다.

- 지도의 키워드를 통해 추억의 스토리를 남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Day 1, #Sky, #Best Photo 등)

- 함께 디자인된 제주 스티커를 통해 더욱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 사진과 스티커를 잘못 붙여도 쉽게 떼었다 다시 붙일 수 있도록 무광 코팅 재질로 만들었습니다. 


제주 스티커 


 

연인과 함께 꾸며보세요!

애인과 함께 다녀온 제주도, 내 방에서 즐거운 추억으로 매일 힐링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꾸며 보세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와 그 추억을 아이와 아이 방을 꾸며보세요! 


친구와 함께 꾸며 보세요!

제주도 우정 여행으로 방 안을 가득 채워보세요! 


Copyright © 2020 한달. ALL RIGHTS RESERVED. 

#여행지도#지도#제주#제주도#여행#벽꾸미기#포스터#그래픽#인테리어#국내여행#사진#포토#디자인#포토북#추억여행#커플템#우정템#여행사진#사진첩#방꾸미기#제주도가볼만한곳#제주도사진#여행사진#DIY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